10월12일 MLB 필라델피아 애틀랜타

2023-10-12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필라델피아

불펜의 난조가 역전패로 이어진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애런 놀라(1승 0.33)를 내세워 반격에 나선다. 구글검색마징가티비 와일드카드 시리즈 2차전에서 마이애미 상대로 홈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놀라는 시즌 막판 홈에서 살아난 경기력이 절대로 우연이 아니었음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애틀랜타 상대로 홈에서 6이닝 2실점으로 강한 투수였다는건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높일수 있는 부분일듯. 2차전에서 프리드와 예이츠를 공략하면서 JT 리얼무토의 2점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홈 경기에서만큼은 8타수 2안타의 득점권 타율과 수비, 주루의 집중력 난조를 극복해야 할듯. 결정적인 역전 홈런을 허용한 제프 호프만의 기용은 코칭스탭의 잘못된 판단으로 보인다.

◈ 애틀랜타

홈런포를 앞세워 역전극을 만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AJ 스미스 쇼버의 3차전 등판이 매우 유력한 편이다. 메이저 복귀전이었던 9월 29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3.2이닝 무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쇼버는 현재 남아 있는 선발 투수 요원중에선 가장 위력적인 공을 던질수 있는 투수다. 브라이스 엘더보다 스미스 쇼버가 선발로 더 유력한 이유는 바로 거기에 있을 듯. 2차전에서 윌러와 오프만 상대로 2점 홈런 2발 포함 5점을 득점한 애틀랜타의 타선은 4개의 안타중 2개가 홈런이었다는게 승부를 갈랐다. 즉, 타격감이 올라오길 기해다는건 쉽지 않다는 이야기. 5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충분히 칭찬 받아야 한다.

◈코멘트

작년 필라델피아 상대로 애틀랜타는 3차전 선발을 아끼고 아꼈다가 구글검색마징가티비 경기 직전 스펜서 스트라이더를 등판시켰다. 스미스 쇼버의 강력한 구속을 감안한다면 쇼버의 등판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쇼버의 투구는 작년 스트라이더의 그것과 비교한다면 아무래도 많이 떨어지는 편이고 놀라는 마이애미와의 경기에서 홈에서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선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구글검색마징가티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배팅

예상 스코어 5:4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애틀랜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nba 중계 사이트 일본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사이트 실시간스포츠중계 nba중계 사설 토토 사이트 네임드 사다리 라이브스포츠 스포츠라이브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중계 프리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프랑스리그중계 슈어맨 라이브스코어 농구중계 야구중계 농구 야구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