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8일 KBO KT 한화

2023-10-08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윌리엄 쿠에바스(11승 2.77)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1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7.2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쿠에바스는 실질적 에이스 역할을 매우 잘 해내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한화 상대로 금년 21이닝 1실점으로 매우 강하다는 점 역시 기대를 걸수 있는 포인트일듯. 전날 경기에서 한화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무려 17점을 득점한 KT의 타선은 그야말로 메가 위즈포가 터졌다는 농담을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확실하게 타격이 살아났다는것 자체가 이번 경기에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일듯. 3.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강건의 세이브가 인상적입니다.

◈한화

남지민(1승 6패 6.62) 카드로 반격을 노립니다. 9월 22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남지민은 선발로 등판했을때 투구의 기복이 대단히 심한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특히 원정에서 부진한 문제가 있다는 점이 극복이 쉽지 않을듯. 전날 경기에서 김민 공략에 실패하면서 5안타 완봉패를 당한 한화의 타선은 시즌 막판 노시환이 없는 빈 자리를 크게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최근 부진했던 김민 공략 실패는 꽤나 타격이 있을듯. 4.2이닝동안 1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누굴 방출시켜야 할지 명약관화해진것 같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KT가 전체적으로 선발 매치업이 밀리는 경기였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타격의 힘으로 승리를 만들어 냈고 이 점은 이번 경기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수 있는 부분입니다. 거기에 쿠에바스는 한화 상대로 압도적으로 강한 투수라는걸 부정할수 없고 원정의 남지민은 아예 신뢰가 안되는 타입의 투수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KT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KT 승

[[핸디]] : -2.5 KT 승

[[U/O]] : 9.5 오버 ▲


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nba 중계 사이트 일본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사이트 실시간스포츠중계 nba중계 사설 토토 사이트 네임드 사다리 라이브스포츠 스포츠라이브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중계 프리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프랑스리그중계 슈어맨 라이브스코어 농구중계 야구중계 농구 야구

0 / 300